A/S를 신청하면 그 주택을 시공한 현장 소장이 방문하여 처리를 해드립니다.
현장을 관리감독한 소장이 그 주택을 제일 잘 알고 있을 테니 어느 회사나 비슷하겠죠.
다만, 그 소장이 하청 소장인지 직영 소장인지에 따라 해결방법이 같을 수 있을까요?
더원하우징은 하청이 아닌 100% 직영으로 현장을 관리감독 합니다.
100만원 들여서 1~2년 눈속임을 할 수 있는 경우와 1,000만원을 들여 원인해결을 해야 한다고 할 때,
본인의 수익을 내야 하는 하청 소장과, 개인 수익과는 관계없이 하자가 발생하면 오히려 본인의 책임이 될 수도 있는 직영소장은 해결방법이 같을 수 없습니다.
사후관리 대응을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시공사에 대한 신뢰도가 달라집니다.
더원하우징은 발상의 전환으로 생각합니다. A/S비용은 ‘하자처리비용’이 아닌 ‘건축주에 대한 신뢰비용’입니다.
담당자가 확인 후, 빠른 시일 내에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.